요니리뷰

제주 동쪽 신상카페 블루보틀 제주

YONII 2021. 9. 19. 10:50

 

국내에는 블루보틀이 서울에만 있고 엄청 핫하다는 말을 들었었는데요. 이번에 제주에 블루보틀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지나던길에 들러보기로 했어요. 음..근데 가면 갈수록.. 이런곳에 카페가 있을까 싶은 느낌. 도착하고보니 정말 아무것도 없을 것 같은 곳에 블루보틀이 위치하고 있었어요.

 

 

 

 

 

 

블루보틀 제주

 

 

 

 

 

 

주차장이 넓은편이라 주차대란이 없어서 좋았고.. 돌담을 쌓아올려 놓은게 제주스런 느낌이 느껴졌습니다. 저희는 수요일 오전 11시쯤 도착한거 같아요. 그런데 생각보다 웨이팅 1도 없더라구요.(웨이팅하면 그냥 가려고 했었음ㅋㅋ)

 

 

블루보틀 제주 064-782-6998
매일 09:00~18:00 / 설날, 추석 당일 휴무

 

 

 

 

체온측정까지 마치고 드디어 입장... 생각보다 매장은 작은 편이었고.. 아침부터 사람이 참 많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매장이 크진 않았지만 천장이 높은편이라 쾌적한 느낌이었어요.

 

 

 

 

블루보틀은 뭐가 맛있는지 검색도 안하고 방문했더니 뭘 마셔야할지 한참을 고민했었네요ㅠㅠ 메뉴는 나무판에 적혀있었고 생각보다 가격은 비싸지 않았습니다. 사진은 없지만 한쪽 편에는 컵과 보틀 그리고 다양한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음료 주문해놓고 이곳저곳을 보고있자니..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인가 직원들도 많은 느낌이었어요. 매장내에는 의자랑 테이블도 많지 않고 뭔가 미니멀한 느낌의 블루보틀이었습니다.

 

 

 

 

 

때마침 창가에 자리가 생겨 다다다다 걸어가 앉았더니 와.. 여기가 명당이었네... 이 뷰를 보며 여유를 느끼라고 블루보틀이 한적한 곳에 위치했나봅니다.

 

 

 

 

 

음료도 같이 찍어보고.. 밖에서 사진도 많이 찍으시던데.. 저는 그냥 편히 앉아 잠깐의 여유를 즐겨보는 걸 선택했어요. 근데 블루보틀은 얼음을 많이 사용하지 않는 느낌이었어요. 맛은 음.... 쏘쏘.. 사실 여기가 왜 그리 핫한지 알지 못했어요ㅋㅋㅋㅋㅋㅋ왜 핫한건지 아시는분들은 좀 알려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