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벌써 3번째 까인 제주 용머리해안, 산방산뷰

YONII 2021. 9. 16. 11:11

제주는 신기한 곳이 많아서 한 번씩 들러보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제주를 참 자주 가는 편인데.. 2년 전부터 용머리해안에 가고 싶어 두 번을 방문했었어요. 그런데.. 갈 때마다 통제되어서 못 가게 되는 슬픈 일이 발생했는데요.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 곳이라는 것을 알긴 했지만.. 이렇게 보기 힘들 줄은 몰랐네요. 그래도 우리는 의지의 한국인ㅋㅋ이번 여행에도 용머리해안을 보기 위해 가보았습니다.

 

 

 

 

 

진짜 엄창난 광경! 그런데 이번에도 글쎄 날씨 때문에 관림이 차단되었더라고요ㅠㅠ 날씨는 참으로 평온해 보였는데 파도 때문인지 입장을 할 수 없었어요.. 또르르.. 벌써 3번째ㅋㅋㅋㅋ이렇게 용머리해안은 저희와의 인연이 없는 걸까요.. ㅠㅠㅠㅠㅠㅠㅠ 용머리 해안은 용의 머리를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해요. 저 길을 따라 들어가면 용머리 해안을 둘러볼 수 있다는데 뭔가 이국적인 느낌이 들기도 해서 꼭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도 역시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날씨 변화에따라 통제가 많이 된다는 건 알았지만.. 이렇게 많이 까일 줄이야(?) 다음번엔 전화하고 오기로 했어요ㅋㅋㅋㅋㅋ그래서 인증숏 남김...ㅠㅠ

 

 

 

 

산방산 뷰도 이렇게 멋진데.. 아쉬운 마음이 컸네요. 다음번엔 기필코 들어가보리라! 다음엔 들어갈 수 있게 허락해주겠니?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