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고사리육개장 맛집, 제주 채훈이네 해장국

YONII 2021. 9. 17. 10:27

 

고사리 해장국은 먹어봤는데 고사리 육개장이 있다고 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도착한 곳은 채훈이네 해장국! 원래 상호명이 훈이네 해장국이었는데 상표등록 문제로 채훈이네 해장국을 변경하셨다고 합니다.

 

 

 

 

 

채훈이네 해장국

 

 

 

 

 

 

 

한적한 마을에 위치한 채훈이네 해장국은 바로 앞에 초등학교가 있더라구요. 초등학교 앞에 해장국집이라니 더 특별한 느낌ㅋㅋㅋㅋ뭔가 도민이 먹으러 올 것 같은 느낌의 식당이었어요.

알고 보니 짠내 투어 제주도 편에 나왔던 맛집이었더라고요. 그렇다면 먹어보지 않을 수 없지!

 

 

 

 

남편은 내장탕, 저는 고사리 육개장으로 주문을 했어요. 몸국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지난번에 먹었으니까 이번엔 고사리육개장으로! 저희가 10시 반 11시쯤 방문했는데 이후에 손님들이 계속해서 들어오더라고요. 

 

 

 

 

김치와 함께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제주도는 식당을 갈때마다 김치가 다 맛있어서.. 김치를 꼭 먹게 되더라고요ㅋㅋㅋ 이상하게 죄다 김치 맛집이라.. 남편이 한 곳에 김치를 다 갖다 쓰는 거 같다고 할 정도였던ㅋㅋㅋㅋ 역시나 이 집도 김치 맛집이네요ㅎㅎ

 

 

 

 

남편의 내장탕 그리고 고사리육개장. 마늘이랑 청량고추 넣으면 더 맛있다는데 저는 매운 거 못 먹어서 패스하고 그냥 먹었어요.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었는데.. 후추를 좀 과하게 넣어주셔서 처음엔 후추 맛이 너무 강했어요. (개인적으로 후추 싫어함) 다음번엔 후추를 빼 달라 해야 할까 봐요ㅋㅋㅋ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완뽕했는데 완뽕 사진이 빠졌네요ㅋㅋㅋㅋ이곳 채훈이네 해장국은 택배로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