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욕지도 도넛] 고메원 도넛 고구마 도넛

YONII 2021. 4. 23. 12:04

 

욕지도에 갔다면 고메원 도넛도 먹어봐야겠죠! 욕지도 펠리칸 출렁다리 입구 맞은편에 고메원 도넛이 있어요. 저희는 새벽 첫배로 욕지도에 들어갔던 터라 고메원 도넛을 먹으러 9시쯤 갔던 거 같아요. 근데 빵이 10시에 나온다고 하셔서 모노레일 타고 오후에 다시 들렀네요. 저희처럼 너무 일찍 가셔도 빵이 없을 수 있으니 10시 이후에 들리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후에 다시 들린 고메원 도넛! 너무 늦으면 품절도 된다길래 걱정했더니 다행히 구매할 수 있었어요. 집에 돌아가는 길에 배고프면 먹기 위해 저희는 1박스를 구매했답니다. 생각보다 금액이 비싼 감이 있지만 특산품 고구마로 만들었다고 하니 먹어 보겠습니다.

고메원 고구마 도넛
1EA 2,500원
1 BOX(6EA) 15,000원

 

 

도넛을 주문하면 하나하나 포장해서 박스 포장까지 즉석에서 해주시더라고요. 박스에 담긴 도넛이 아니라 더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고메원 도넛은 통영시에서 지정한 명품 특산물이라고 하니 욕지도 가시면 꼭 한번 드셔 보시길.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배가 고파서 고메원 도넛을 하나 먹어 봤어요. 사고 바로 먹었다면 따뜻했을 텐데 조금 식어서 아쉽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고구마가 듬뿍 담긴 도넛이라 너무 신기했네요. 

 

 

 

일반 도넛과 달리 기름진 맛이 많이 없더라고요. 단맛도 많이 없고 오로지 고구마를 가득 채워진 도넛이었어요. 단짠단짠을 좋아하는 천스방은 맛없다고 결론을ㅋㅋㅋ 그렇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따듯하게 드시면 더 좋을 거 같고 우유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