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스노우 미래2세 예측, 아기 얼굴 예측하기

YONII 2021. 9. 25. 10:02

요즘 재밌는 앱이 참 많은 거 같아요. 얼마 전엔 디즈니 얼굴로 바꿔주는 앱도 있었는데 말이죠ㅎㅎ(남편한테 매일 해보자고 했었음ㅋㅋㅋㅋ) 이번엔 우리 아기는 누굴 닮았을지... 미래 2세를 예측해보는 기능이 있어 호다닥 해봤어요.

 

 

 

 

 

 

 

아기 얼굴은.. 스노 앱에서 해볼 수 있어요! 스노우 앱>HOT>미래2세 

재미로 보는 거지만 무슨이유에서인지 기대가 되는 건 뭘까요?ㅋㅋㅋㅋㅋ

 

 

SNOW

일상이 특별해지는 AR 카메라

snow.me

 

 

 

 

 

 

2세의 모습을 알아보기위해선 엄마, 아빠의 얼굴을 넣어줘야 하더라고요. 저희 부부도 셀카는 잘 안 찍다 보니 사진이 없어서................ 일단은 같이 찍은 사진을 잘라(?) 넣어보았습니다. 두구두구두구😆

 

 

 

 

 

 

오 역시.. 딸이 피부가 더 까만건....ㅠㅠ 어쨌든 남편과 저의 모습을 적당히(?) 닮은 듯한 모습이었어요.. 둘 다 코가 좀 마음에 안 들지만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 보더니 자기 어릴 때랑 닮았다며 신기해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 다음엔 다른 사진으로 한 번 더 도전을 해봐야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