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밀키트 전문점 미미쿡 대구 구지점

YONII 2021. 9. 27. 10:08

며칠 전 대구병원 다녀오는 길에 남편이랑 미미 쿡에 들려보기로 했습니다. 미미 쿡은 밀키트 전문점으로 24시간 무인시스템으로 운영이 된다고 해요. 요즘 밀키트 음식 많이 먹는 편인데.. 이곳은 어떤지 궁금한 마음에 달려가 보았어요. 최근에 많이 발전한 곳이라 그런지 아파트 단지도 보이고 상가도 굉장히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또한 눈에 잘 띄는 곳에 위치해있어서 빠르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대구 미미쿡 굳이점 053-611-8969
대구 달성군 구지면 과학마을로 3길 7 1층
24시간 무인운영

 

생각보다 메뉴가 정말 다양해 보였어요. 혼자 저녁 먹는 날엔 참 밥 챙겨 먹기 싫은데 요런 밀키 트라면 쉽게 차려 먹을 수 있겠구나 싶더라고요.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 안이 생각보다 깔끔했어요. 아무도 계시지 않았지만 밀키트 종류도 상당히 많은 느낌이었어요. 다양한 제품으로 가득 채워져 있다 보니 하나하나 보느라 시간이 좀 걸리더라고요.

 

 

 

 

 

 

밀키 틈만 있는 게 아니라 미역, 장어 같은 재료들도 구매할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히트상품, 신상품, 할인상품도 표시가 되어있어서 선택하기에도 좋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낙곱새 너무 먹고 싶었지만 요즘 위염 때문에 자중하는 중이라.. 카레랑 새우장을 선택했어요. 요런 밀키 트집이 저희 집 가까이 있었으면 더 자주 올 텐데ㅠㅠ 너무 멀어서 아쉬운 마음이네요.

 

 

 

 

선택한 음식은 셀프 계산대에서 계산을 할 수 있었어요. 계산대 아래에는 귀여운 보냉백을 별도로 판매하고 있었는데.. 중간 사이즈로 하나 구매하니 밀 키트를 넣어오기에 참 좋았습니다. 계산대 위쪽에는 자석 전단지와 계랑컵, 비닐도 있으니 필요하신만큼 챙겨가시면 될 거 같아요. 저희는 다른 분 드리려고 산 밀키 트도 있어서 봉지 2개만 더 챙겨 왔어요.

 

 

 

 

 

음식을 하게 되면 버리는 것도 상당히 많은 게 사실인데.. 이렇게 가끔이라도 밀 키트로 요리해 먹으면 낭비가 훨씬 줄어드는거 같아요. 저희집도 남편이랑 저 두식구인데 음식 한번 해먹으면 정말ㅋㅋㅋㅋ 1인, 2인을 위한 음식.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더 많이 찾으시는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