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1박2일 거제여행, 자킨토스 스파펜션에서 호캉스 바캉스!

YONII 2021. 7. 4. 10:17

제주도 갔다 온 지 열흘만에 저희 부부는 또 짐을 싸서 떠나게 됩니다ㅋㅋㅋ 더운 여름철에는 여행을 많이 안 다니고 집순이 집돌이를 하는 편이라.. 더워지기 전에 제주도, 거제도 여행으로 여름휴가를 대신할 목적이에요:) 근데 단점은 너무 갑작스럽게 여행 일정이 잡히는 바람에.. 제주도처럼 거제도에도 숙소 선택의 여지가 많이 없었답니다.ㅠㅠㅠ(이래서 여행 계획은 미리 짜야하는 것이거늘..) 그래도 남편이 서치 해서 발견한 숙소 덕분에 이번 거제여행도 아주 만족스럽게 다녀왔네요. 저희가 이번 거제에서 묵었던 숙소는 자킨토스펜션이예요.

 

 

 

 

 

 

 

자킨토스펜션

 

 

 

 

급하게 마음먹은 여행이 아니라서 아침 늦게 일어나 샌드위치 하나 사서 먹으며 거제도에 도착했어요. 어디쯤일까 궁금해하던 찰나에 도착했던 곳. 집에서는 날씨가 많이 흐려서 이번 여행도 날씨가 망했나.. 하고 출발했는데.. 다행히 거제도에는 날씨가 맑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요렇게 바다가 보이는 뷰를 가진 자킨토스펜션! 생각보다 숙소 잘 잡았는걸?ㅋㅋㅋㅋㅋㅋ 자킨토스펜션은 3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1층은 개인 풀장이 있는 방, 2층은 스파가 있는 지상의 방이고, 3층은 스파가 있는 복층으로 된 방이었어요. 이날 저희는 복층으로 된 3층 방에 숙박하게 되었습니다.

 

 

 

자킨토스펜션 뷰

 

 

 

확실히 바다뷰라서 어디든 사진 찍기 너무 좋더라고요. 의자와 테이블 있으니까 괜스레 외쿡 같은 느낌도 나더라고요ㅎㅎ

1층 같은 경우는 바다뷰에 풀장이 있으니까 아이들이 있는 가족분들이 묵으신 것 같았어요. 신나서 소리 지르는 아이들의 목소리가 들리더라고요ㅋㅋ

 

 

 

 

입실 전 체온 측정과 방문 기록은 필수겠죠? 방문기록 작성 후, 사장님께서 주의사항과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들을 설명해 주셨어요. (참고로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셔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반갑게 맞이해주시는 것은 물론 다음날 잘 쉬었냐고 정말 친근하게 물어봐주시고 너무 편안하게 해 주셨어요.)

 

 

 

 

 

이곳의 장점은 거의 모든 재료가 구비되어 있다는 것인 거 같아요. 바비큐 할 때 필요한 각종 양념들을 필요하신만큼 가져가서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저희도 입실하고 고기 구워 먹었는데.. 쌈 장안사도 돼서 너무 좋더라고요ㅎㅎㅎ 거기다 커피머신이 방마다 구비되어 있고 원하는 만큼 커피도 마실 수 있다는 게 참 좋았어요. 거기다 냉장고 가득 얼음을 넣어서 보관하고 계시더라고요. 필요한 만큼 가져가서 사용하시라고 말씀하시는데 진짜 사장님 센스 인정!!

 

 

 

 

 

저희는 3층에 스파가 있는 복층룸으로 예약을 했어요. 흰색 타일의 바닥인데도 아주 깔끔했고 청소가 잘 되어있었어요. 사장님께서 미리 에어컨을 틀어 놓으신 센스까지~! 거기다 음악도 잔잔하게 틀어놓으셔서 뭔가 대접받는 기분이었어요.

 

 

 

주방

 

 

 

간단하게 조리가 가능하도록 냄비와 각종 조리도구까지 완벽하게 구비가 되어있었고, 밥솥이랑 전자레인지, 정수기와 커피머신이 구비가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ㅠㅠ 안 그래도 물을 샀는데 정수기 있는 줄 알았으면 안 사도 되었을 것을ㅋㅋㅋ (이래서 어디든 가기 전에 미리 잘 알아보고 가야 하나 봅니다...)

 

 

 

 

화장실

 

 

 

화장실 입구에 타월과 드라이기, 빗까지 구비가 되어있어요. 칫솔, 치약, 샴푸, 린스, 바디클렌저까지 준비되어 있고 화장실도 상당히 깨끗하게 정리가 되어있었어요.

 

 

 

 

 

 

스파

 

 

 

저기 덮게로 씌워진 곳이 스파예요. 입실 전 이미 물을 받아놓으셨다고 하시더라고요. 거기다 의료용 스파라 크기도 상당히 커서 저와 남편이 같이 들어가고도 남을 정도의 크기였어요. 물로 마사지를 하는데 이게 일반 스파랑은 뭔가 다른 느낌이었어요. 

 

 

 

 

 

 

이곳은 정말 타월이 많이서 좋았던거 같아요. 테라스 문 옆에도 타올이 구비되어 있어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세심함 때문에 아마 많이들 찾으시는 거겠죠? 아 그리고 스파시에 입욕제 사용은 하지말아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입욕제 사용시에 청소가 힘들다고...ㅠㅠ 안그래도 입욕제 챙겨갔는데.. 아쉽게 사용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스파가 너무 좋아서 만족했어요!

 

 

 

 

 

 

야외 테라스

 

 

테라스는 캠핑 느낌으로 꾸며 주신 거 같아요. 캠핑의자와 테이블 그리고 해먹은 정말!!! 너무 맘에 들었어요. 많이 덥지 않은 날씨라 해먹에 누워 하늘과 바다를 보며 멍 때리다 보니까 여기가 지상낙원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ㅎㅎ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단 하루였지만 정말 행복했네요ㅠㅠㅠ

 

 

 

복층 침실

 

 

복층으로 올라가면 침대와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는 티비까지! 굉장히 깔끔한 느낌이죠? 개인적으로 대게가 많이 높지 않아서 좋더라고요ㅋㅋㅋㅋ(높은 배가 싫어하는 편ㅋㅋㅋㅋ) 자킨토스펜션은 넷플릭스도 공짜로 시청이 가능해서 호캉스에 딱인 거 같아요. 요즘은 어딜 가도 넷플릭스 되는 곳이 많아서 참 좋은거 같아요ㅋㅋ

 

 

 

 

 

 

복층에서 바라본 뷰도 상당히 멋졌어요. 예약할 때 3층 방만 남아서 아쉬웠는데.. 실제로 와서 보니까 전혀 아쉽지 않았어요. 복층 나름의 매력도 있는 방인 것 같아요. 그치만..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조금 높은편이라 위험할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합니당.

 

 

 

 

 

자킨토스펜션이 노을 맛집이라고 해서 저녁을 먹으며 노을을 기다렸는데.. 해지기 전 살짝 흐려진 날씨 탓에 노을은 볼 수가 없었네요.. ㅠㅠ 노을 뷰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겠다는 생각으로 왔던 건데 아주 많이 아쉬웠어요ㅋㅋ 그래도 낮엔 날씨가 좋았으니까 만족한다............

 

 

 

 

 

1차는 소고기, 2차는 막썰회, 3차는 새우구이 그리고 대망의 피날레는 라면!! 하.................놀러와서 먹는 라면은 왜 이렇게 더 맛있는 거죠?ㅋㅋㅋㅋㅋㅋㅋ

 

 

 

 

 

든든히 저녁 먹고 해먹에 누워 즐기는 여유란ㅋㅋㅋ 행복했지 여보?ㅋㅋㅋ

 

 

 

 

 

스파가 너무 만족스러운 펜션이라.. 나중에도 꼭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 되었어요. 역시 여름엔 좋은 숙소에서 호캉스가 최고인듯한데.. 이곳은 너무 완벽 구비가 되어있어서 더 좋을 것 같아요. 거제 스파펜션으로 자킨토스펜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