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마이초이스 마이컬러 이벤트, 레스틸렌 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YONII 2021. 7. 3. 09:08

지난달에 인친님 덕분에 레스틸렌 이벤트에 참여해보게 되었어요. 요런 거 또 너무 좋아하는 1인이라 너무 궁금해서 후다닥 해보았는데 저의 컬러는 스위트 바이올렛으로 나왔답니다! 은근히 재밌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이 테스트 한번 가지고 와봤어요ㅎㅎ

 

 

 

 

레스틸렌
인스타그램 @restylanekorea

 

 

 

벌써 640,137명이 아우라를 찾아갔다고 나와요ㅎㅎ 저도 이중에 한명이라는거ㅋㅋㅋㅋ 그럼 아우라 찾기 테스트 시작해볼까요? 두근두근💕

 

 

 

 

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는 총 12가지 문항으로 이루어지는데요. 여렵지 않은 문항들이라 누구나 쉽게 해 보실 수 있어요:)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 나 자신을 믿는 것, 둘 다 너무 중요한데 말이죠ㅋㅋㅋㅋㅋ

 

 

 

 

대부분의 질문이 '나'에 대한 질문인데요. 이 질문들에 답하면서 하나하나 생각해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심심해서 해봤는데 은근 재밌었다는.. 자유시간이라...이 질문들은 상상만 해도 너무 즐거운 질문인 거 같아요.

 

 

 

 

 

수고한 나에게 주는 선물도 가끔 필요한데 말이죠ㅎㅎ 저는 수수한 꽃다발을 저에게 주고 싶으네요. 수고했다. 나 자신❤❤

 

 

 

 

오늘 우울하지만 내일의 행복이 있다는 말이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좋더라고요. 그리고.. 남편한테 가장 듣고 싶은 말이기도 한데.. 너와 함께라서 좋다는 말이면 참 좋지 않을까요?

 

 

 

 

 

요렇게 12가지 문항에 답을 해주시면.. 결과를 보실 수 있어요. 나는 어떤 아우라를 갖고 있을까.. 너무 궁금하시지 않나요?ㅎㅎ

 

 

 

 

오잉. 지난번에는 분명 스위트 바이올렛이었는데.. 이번엔 라벤더 바이올렛으로 나오는 건.. 뭘까요ㅋㅋㅋ 뭐 어쨌든 바이올렛은 맞나 봐요ㅋㅋㅋ(개인적으로 바이올렛 컬러 좋아함ㅋㅋㅋ) 요 테스트 그냥 참여해본 거였는데... 레스틸렌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한 거였더라고요. 바로 "마이 초이스 마이 컬러 이벤트!!" 인스타그램에 스토리에 공유했는데 운 좋게도 이벤트 당첨이 되어서.. 지난주에 레스틸렌에서 디퓨저를 보내 주셨어요.

 

 

 

 

쨔잔~! 너무 이쁘죠? 심지어 수향 x레스틸렌의 콜라보 디퓨져라서 더더더더 감동받았어요. 덕분에 은은한 향이 온 집을 가득 메우는 거 같아요. 향은 약간 꽃향 같기도 한데... 처음 맡는 향이라 설명이 좀 어려워요ㅋㅋ 그래도 너무 좋은 향💜

 

 

 

 

 

 

이벤트 상품이 이렇게 고급지다니!! 레스틸렌 계정에 가시면 지금도 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해보실 수 있어요:)

 

 

 

 

 

 

 

 

나의 아우라 찾기

나를 빛내줄 나만의 색깔은?

poom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