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피자맛집 제주 신화월드 더 플레이스(The Place)

YONII 2021. 9. 9. 10:08

지난번 메리어트관 숙박 당시 더 플레이스에서 피자를 포장해서 먹었었어요. 근데 그때 피자가 너무 맛있어서 이번엔 매장에 방문해서 피자를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피자 정말 안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이 집 피자 맛있더라고요. 화덕피자라서 그런가..^^:;

 

 

 

 

 

신화월드 더 플레이스(The Place)

 

 

 

휴가철도 끝났고 코 시국 4단계라 확실히 손님이 많이 없었어요. 6월엔 정말 바글바글했었는데ㅠㅠ 조용해서 좋기도 했는데 뭔가 좀 아쉽기도 하더라고요. 저희도 후다닥 먹고 들어갈 계획으로 빠르게 주문을 했어요.

 

 

 

 

테이블에 놓여있는 탭을 이용해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탭에도 메뉴판처럼 음식 사진이 있어 쉽게 고를 수 있었어요. 세트를 시키려다.. 또 다른걸 연속으로 먹기 위해(?) 피자랑 파스타 맥주까지 따로 주문을 했어요.

 

 

 

 

맥주가 먼저 나왔는데.. 음식이랑 같이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너무 빨리나 와서 순삭으로 마셔버린 듯..

 

 

 

 

가든 관자 파스타라고 하더니.. 야채를 따로 넣어 먹는 거였더라고요. 이런 거 처음 먹어봐서 신기함ㅋㅋㅋ관자라고 해서 큰 거인 줄 알았더니ㅋㅋㅋ 작은 관자라서 속은 느낌ㅋㅋㅋ그래도 맛있었어요. 저는 이런 느낌의 파스타 좋아하는 편인데.. 남편은 맛없었다더라구요;;(자극적인 맛 좋아하는편ㅋㅋㅋㅋ) 피자는 역시!! 너무 맛있어요ㅠㅠ 다음에도 꼭 먹어야지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