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밀양 단장면 수제돈까스, 대호 돈까스

YONII 2021. 9. 5. 10:25

7월 말 습하고 더운 여름. 뭔가 맛있는 게 먹고 싶던 어느 날에 먹었던 수제돈가스집을 소개해볼까해요. (언제쩍ㅋㅋㅋ 이렇게 시간이 잘간단 말이냐ㅠㅠㅠ) 밀양시 단장면 홍제중학교 옆에 위치한 대호 돈까스인데요! 저는 튀긴거 안좋아하고.. 특히 돈까스 즐겨먹지 않는 편인데.. 이 집은 수제 돈가스라 그런지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입구도 어찌나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으셨던지 정말 이뻤는데 사진은 왜 이거밖에 없는 걸까ㅋㅋㅋ

단장면 홍제중학교 지나면.. 대호 돈가스 간판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거의 중학교 바로 옆에 위치하더라고요. 

 

 

 

 

내부도 깔끔하고 예뻤어요! 테이블은 많이 없었지만 소량의 테이블만 하시는 느낌이었고 그래도 많은 분들이 찾아오셔서 깜짝 놀랐더니 기억이 나네요. 저녁 마감시간은 7시 30분까지라고 하니 시간 맞춰서 방문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밀양 대호 돈가스(포장 가능) 055-356-5585
영업시간 월, 수-일 11:50~20:00/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라스트 오더 19:30까지
주차 가능, 노 키즈존(8세 미만)

 

 

 

 

저는 수제 등심 돈가스를 주문했는데, 주문 후 얼마 되지 않아서 식전 수프를 주시더라구요. 돈까스집 스프감성 얼마만인지^^ 저희가 간날은 단호박 스프였는데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매일 재료에 따라 다른 스프로 나온다고 하니 다른 스프 맛보는 재미도 있을 거 같아요. 사진에는 없지만 기본찬으로 피클과 깍두기, 단무지, 고추장아찌도 주셨어요. 돈가스도 생각보다 양이 많았고 샐러드가 듬뿍이라 더 눈에 띄었던 거 같아요. (샐러드도 신선했고 낫또도 같이 주셨어요) 소스는 살짝 올려져 있었는데 따로 또 주셔서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던 곳이라 나중에 또 가고 싶네요~^^

 

대호돈가스 메뉴
수제 등심 돈까스 11,000
수제 치즈 돈까스 13,000
수제 고구마 치즈 돈까스 1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