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경남사천 디저트맛집 올럭(all luck)

YONII 2021. 7. 28. 10:55

 

 

 

사천카페 
올럭(all luck)

 

 

 

 

 

 

물회로 저녁을 먹고 간단하게 커피 한잔 마시자며 남동생이 데려가 준 올럭. 최근에 생긴 신상 카페라며 디저트가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사천 올럭은 KCC 스위첸 아파트 후문 상가에 위치해 있었어요.

 

 

 

 

 

 

입구 참 특이하다 생각했는데 가까이 와서 보니 손잡이가 돌로 되어 있더라구요.

너무 신기해서 남편이랑 하나씩 잡고 한컷ㅋㅋㅋ

 

 

 

 

 

매장이 생각보다 길었고 곳곳에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눈이 들어 오더라고요.

영업시간 
월-일요일 10:00~21:00
목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allluck_cafe

 

 

 

 

 

요즘스러운 인테리어로 다 예뻐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더라고요. 아마 이래서 많이들 찾아오시겠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으신 데다가 상당히 깔끔한 느낌이라 더 기분이 좋았어요. 

 

 

 

 

 

응? 둘이서 뭐하니ㅋㅋㅋㅋ 

처남과 매형은 오늘도 진지한 경제 얘기 중입니다ㅋㅋ

 

 

 

 

 

너무 내 스타일이라 근처에 있었다면 정말 매일 왔을 거 같아요ㅋㅋㅋㅋ 우리 동네에도 이런 카페 있었으면 좋겠다..

근데 왜 난 디저트는 하나도 안 찍은 걸까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감성 감성 한 느낌의 카페 예 잔마저 느낌있숴.

남동생이 디저트 사준다고 가지고 가랬는데..

배부르다고 그냥 왔더니 이제 보니 아쉽네요ㅋㅋ 사줄 때 들고올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