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경남사천 현지인맛집 노량포구 물회

YONII 2021. 7. 27. 10:35

 

 

 

 

사천 노량포구 물회

 

 

아쿠아리움을 보고 나와서 남동생 부부를 만났어요. 올케네 어머님께서 요즘 푹 빠진 물회집이 있다고 하여 함께 가보았습니다. 더운 날에 물회라니 생각만 해도 너무 시원하더라고요~

 

 

 

 

 

 

예전에는 삼천포 가는 길에 횟집을 갔었는데.. 이번엔 사천 쪽에 있는 횟집이더라고요. 하루 종일 땀을 흘렸더니 얼른 들어가 보고 싶어 졌어요ㅋㅋ 아! 주차장도 상당히 넓어서 주차 고민은 하지 않으셔도 될 거 같아요. 가게 앞이 다 주차장!

 

 

 

 

 

물회가 만원인데 물회+면+밥까지 주시더라고요. 가격 대비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너무 좋았어요. 스윽스윽 비벼서 먹는 그 시원한 맛이란!! 더운 날엔 역시 물회가 최고인 듯합니다.

 

 

 

 

공깃밥과 더불어 면도 이만큼이나 주셨어요.. 면 먹고 밥까지 먹으려니 너무 배불러서 저는 남편 찬스를 썼다는ㅋㅋ

면이랑 밥 다 주시니까 원하시는 대로 선택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 군침도는 이 비주얼. 저 아래 살얼음 보이시죠?ㅎㅎ

 

 

 

 

물회도 물회인데.. 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 다른 분들은 회를 드시던데 회와 함께 나오는 밑반찬도 상당하더라고요. 다음번엔 회 먹으러 한번 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

 

 

 

 

회 먼저 먹고 면을 넣어먹고.. 마지막으로 밥까지! 아.. 오늘도 완벽했다ㅋㅋㅋㅋ

저희는 5시 조금 넘어서 들어갔더니 손님이 없었어요. 이후에 손님들이 오기 시작했고 배달 주문도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매장도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이라 더 좋았어요. 맛+가격+청결까지 만족한 노량포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