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그때그시절 추억소환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와 오픈예정일은?

YONII 2021. 7. 22. 16:12

 

2000년에 싸이월드를 모르는 사람은 없었을 정도로였죠. 아마 많은 분들이 미니홈피를 꾸미고 도토리로 BGM을 샀었던 기억 누구나 다 있으실 거 같아요. 저도 미니홈피 꾸미고 BGM 사겠다고 사촌오빠에게 도토리 구걸하던 시절이었는데.. 그 당시 싸이월드 가입자가 무로 3200만명이나 되었다고 하니, 어마어마했었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지금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처럼 개인의 일상을 볼 수 있는 부분이 참 좋았던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 보니 싸이월드 오픈 소식에 반가운 마음은 저만 그런 게 아닐 듯싶어요. 문득 소식을 접하고 저도 아이디나 찾아볼까 해서 사이트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근데 정말 어떻게 아이디 조차 기억이 나지 않는 걸까요?ㅋㅋ 아.. 세월이란..ㅠㅠ 사이트 내에서 아이디 찾기와, 도토리 환불 신청을 할 수 있더라고요. 저는 우선 아이디 찾기부터!!

 

 

 

이메일 주소, 이름, 연락처와 사이월드 아이디,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신청하기를 눌러주시면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메일이 도착하게 됩니다. 그럼 그 메일을 확인하여 이메일 확인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처음에 이메일만 받고 확인을 안했더니, 처음부터 다시 해야하다라라구요ㅠㅠ 이메일 받으시면 확인 꼭 하시고 구독하여 아이디 찾기 사전 예약 신청을 해주시면 돼요!

 

저는 개명을 한 상태라 구독 정보를 변경해 줬어요. 아이디가 언제쯤 찾아질지는 모르지만, 아이디 찾아지면 꼭 한번 로그인해서 싸이월드를 다시 감상(?)해보고 싶네요ㅋㅋㅋ 7월 5일 날 서비스 개재를 하기로 했었는데.. 또 갑자기 8월 2일로 오픈 연기가 되었더라고요. 아이디랑, 도토리 환불 등을 겨냥한 해외 해킹 공격 때문이라고 하는데.. 정말이지 해킹이라니.. 이러지 말자 싸이월드야ㅠㅠ  어찌 됐든 오픈이 미뤄서 아쉽지만.. 머지않아 싸이월드를 만나는 그날을 기다려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