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통영여행 필수코스, 더카트인통영

YONII 2021. 7. 21. 13:54

지난달 거제에서 1박후, 이튿날에는 통영에 새로생겼다는 액티비티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근데 이걸 이제서야 포스팅하는 나란여자....;;;) 통영의 뉴 액티비티는 바로 더카트인통영인데요! 저희 신랑은 개인적으로 이런 액티비티를 굉장히 좋아해서 생겼다하면 꼭 가보는 편이예요. 

 

 

 

 

 

더카트인통영

 

 

 

주소를 찍어 가는 길이 산골이라 여기에 카트가 있다고?를 연발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근데 정말 뜬금포로 더카트인통영에 짠 나타나더라구요. 한가지 아쉬운건.. 가는길에 위치표시가 많이 없어서 여기가 맞나?하는 생각이 들었다는거ㅋㅋㅋㅋㅋ 아마 이 부분도 곧 보완이 되겠죠?

 

 

 

 

주차후에 입구에서 체온측정과 체크인을하고나면 2층으로 안내해 주시더라구요. 1층은 카트장, 2층에 안내데스크와 매표소가 있었어요. 입장하자마자 설레이는 이 기분이란ㅋㅋㅋㅋㅋㅋ저희는 온라인 예매도 하지 않아서 바로 매표소로 올라갔습니다.

 

 

 

 

건물이 얼마나 큰건지~ 2층을 이렇게 이쁘게 꾸며져있어요. 그래서인지 이곳은 밤에 불이 들어오면 더 예쁠것 같은 느낌이었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확실히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왼쪽이 어덜트 트랙(레드), 오른쪽이 주니어 트랙(블루)이라고 해요. 확실히 어덜트 트랙이 더 재밌을 것 같은 느낌~!

 

 

 

 

푸스코트와 카페, 편의점까지 완벽한 더카트인통영. 가족분들이 다 함께 오셔도 충분히 즐길거리가 많은 곳인거 같아요. 매표소입구에는 카트 탑승 전에 작성해야하는 안전서약서가 준비되어 있어요. 이 서약서를 작성 하셔야 카트 탑승이랑 발권이 가능하다니 꼭 작성해주세요~

 

 

 

 

아니 매표소 가기전에 이렇게 들릴 곳이 많다니ㅋㅋㅋ 눈돌아가요 아주ㅋㅋㅋ 다양한 굿즈들도 판매중이던데, 볼거리에 즐길거리까지 너무 완벽한 더카트인통영입니다.

 

 

 

 

저희는 현장발권을 했는데요. 발권을 한후 옆기계에 순번등록을 해주셔야 해요. 저희는 평일에 갔었는데도 앞에 대기팀이 좀 있더라구요. 순번 등록해주시면 순서에 맞춰 탑승안내 메시지를 받으실 수 있어요.

 

 

 

 

카톡 알림을 받고 1층 성인카트 탑승장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카트 교육장으로 안내를 받고 간단하게 교육영상을 통해 탑승방법과 주의사항을 배우게 되니 꼭 잘 들어주셔야 해요. 카트 탈때는 휴대폰을 만질 수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생각보다 너무 재밌어서 나중엔 좀 더 타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ㅋ 다음번엔 더 잘 타야지ㅋㅋㅋㅋ 더카트인통영에서 7-8월 1주년기념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하니 통영가시는 분들은 들러보셔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