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케이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 나의 성격은?

YONII 2021. 5. 11. 10:34

 

요즘 이런 재미있는 테스트가 많이 있는 거 같아요. 이번에는 케이테스트의 퍼스널 컬러테스트 [성격편]을 한번 해보았어요. 이미지만 봐서는 어릴 적 90년대 컴퓨터 느낌이 물씬 나는데요^^ 총 12개의 문항으로 이루어지고 테스트 후 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가 있더라고요.  저 또한 어떤 결과가 나올지 굉장히 궁금해지네요.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처음 보는 친구들에게 하는 행동, 저는 상황에 따라 좀 다른 거 같은데 최대한 비슷한 쪽으로 선택해 보았어요. 예전에는 주말에 시끌시끌 함께 하는 것이 좋았던 반면, 요즘은 조용하게 지내는 걸 선호하는 편인 거 같아요.

 

 

 

친구들과 놀 때도 만나는 친구들에 따라 달라지는데 이것도 선택이 좀 어렵군요.  현재도 중요하고 미래도 중요한데 고르기가 참 애매한 질문들만 모은 느낌입니다.

 

 

 

일할 때는 물론 나만의 방법을 찾아야겠죠. 창의적이고 싶은데 꾸준하다는 말을 더 자주 듣는 거 같기도 합니다. (제가 느끼는 저는 참을성이 없는 편인 거 같아요ㅎㅎ)

 

 

 

거절을 상당히 못하는 편이었는데 요즘은 단호박처럼 거절을 많이 해버리려고 하는 편이에요. 안 되는 건 안 되는 거니까요! 어릴 땐 화가 나면 그렇게 눈물이 나더니 요즘은 눈물이 안나요? ㅎㅎ 다다다다 할 말 다 해버리고 속 시원한 게 더 편하다는 걸 점점 알아가는 느낌입니다.

 

 

 

친구의 고민에 맞장구를 쳐줘야 하는데 그게 참 힘들더라고요. 그냥 직접적으로 잘못된 점을 바로 말해주는 편인 것 같고, 준비물은 평소에 미리 챙기는 법이 없어요. 그냥 무조건 까먹고 나가요. 

 

 

 

놀자면 놀아아죠! 가끔씩 계획대로 안 되는 게 인생 아니겠습니까....ㅎㅎ 그래서 요즘은 여행도 갑작스럽게 많이 가는 편인 거 같아요. 참으로 계획성이 없는듯한 여행이 요즘은 더 끌리더라고요~ 이렇게 12개의 문항을 읽어보고 잘 선택했으면 다음은 결과를 확인할 차례네요. 어떤 결과가 나왔을지...

 

 

 

 

이름도 어려운 셀룰리안! 게으른 천재라니 어쨌든 기분이 좋고요~

조용하고 말이 없는 편이나 관심 있는 건 말이 많다... 맞는 거 같아요 그냥 하고 싶은 말은 하는 편.. 귀차니즘 좀 많이 심한데 안 할 수 없으니 하는 거고.... 남에게 피해 주는 거 싫어하고 목소리 큰사람 싫어하고......... 이거 뭐 이렇게 다 맞는 걸까요?ㅎㅎ

진짜 용하네..... 다른 것도 있지만 거의 맞는 느낌...!!

 

좋은 건 함께해요! 퍼스널 컬러 테스트 [성격편] ▶ 퍼스널 컬러 테스트-케이테스트 (kapable.github.io)

 

케이테스트 - 퍼스널 컬러 테스트

진짜 내 모습을 찾아가는 심리 분석 테스트 : 퍼스널 컬러 테스트,퍼스널컬러테스트 , 퍼스널컬러 궁합 테스트, 강아지로보는나테스트 , 심리테스트, 케이테스트, 색깔테스트, 퍼스널컬러

ktest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