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구글 서치콘솔] 콘텐츠 폭이 화면 폭보다 넓음 해결방법?

YONII 2021. 5. 7. 17:22

 

갑자기 구글 서치 콘솔의 뜻하지 않은 메일이 도착했다. 모바일 사용 편의성 문제라니. 내가 뭘 잘못한 것인가? 불안한 마음에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따라 해 봤지만 이번엔 또 다른 포스팅 글이 문제가 발생한 것. 뭐야.. 이러지 말자 구글아...;

"클릭할 수 있는 요소가 서로 너무 가까움", "콘텐츠 폭이 화면 폭보다 넓음" 이라는 두 가지 오류. 

 

 

 

대부분 스킨으로 인한 충돌이라며 스킨을 변경하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스킨변경 말고는 방법이 없는 것일까. 며칠 전 다른 글 또한 동일한 오류가 발생했지만, "새로운 유효성 검사 시작"으로 다시 제출했더니 통과가 되었다. 그래서 이번에도 다시 한번 해보기로..

 

 

 

오류 2건을 클릭해보면 "클릭할 수 있는 요소가 서로 너무 가까움", "콘텐츠 폭이 화면 폭보다 넓음"이 유효성 검사 실패라고 확인이 되고 다시 한번 해결을 해보겠다.

 

 

 

세부정보 보기->새로운 유효성 검사 시작을 클릭해주면 자동으로 유효성 검사가 진행된다. 생각보다 빠르게 진행이 되는터라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되었고, 접수 중 2건으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다. 제발 이번에도 통과가 되길 바래본다...ㅠㅠ 이 외의 방법을 아시는 분들 있으면 공유 부탁해요? 허허... 

 

 

 

[구글 서치콘솔] 모바일 사용 편의성 해결되다!

[구글 서치콘솔] 콘텐츠 폭이 화면 폭보다 넓음 해결방법? 갑자기 구글 서치 콘솔의 뜻하지 않은 메일이 도착했다. 모바일 사용 편의성 문제라니. 내가 뭘 잘못한 것인가? 불안한 마음에 여기저

yoni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