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밀양 떡볶이집] 밀양 골드 떡볶이, 로제 떡볶이를 먹다!

YONII 2021. 5. 4. 10:53

 

얼마 전부터 떡볶이가 먹고 싶었는데 천스방이 떡볶이 먹자는 말이 어찌나 반갑던지요^^ 그래서 떡볶이집을 알아보는데 최근에 생긴 떡볶이집이 있어 도전 해보았습니다. 골떡! 황금빛 보자기에 포장이 되어 왔길래 어찌나 놀랬던지. 첫인상부터 남다른 골떡입니다!

 

 

 

저희는 세 가지 메뉴로 주문했어요. 골드 떡볶이, 로제 떡볶이, 필라프! 요즘 로제 떡볶이가 핫하긴 한가 봐요. 많은 곳에서 판매하고 있던데 저는 이날 로제 떡볶이를 처음 먹어보았네요.

 

 

 

요즘 떡볶이답게 국물 위주의 떡볶이였고 생각보다 떡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저희는 순한 맛을 시켰는데도 골드 떡볶이는 조금 매운맛이었어요.. 요즘 많이 먹는 신전떡볶이 느낌으로 약간의 인위적인 맛이 조금 없지 않아 있었다는. 저는 개인적으로 로제 떡볶이는 맛있더라고요.(인위적인 맛, 매운맛 못 먹는 편.) 반대로 저희 신랑은 골드 떡볶이를 훨씬 잘 먹었어요. 

 

 

 

 

필라프도 저는 약간 매웠는데.. 감자와 치킨 튀김이 들어가 있어 밥과 함께 먹으니 많이 맵지 않고 더 맛있더라고요. 다른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다고 하니 원하시는 분들은 추가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최근에 생긴 집인 거 같은데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