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여름휴가준비]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단독특가 예약하기

YONII 2021. 5. 12. 23:27

 

아주 급하게 천스방의 휴가가 정해졌어요. 그것도 한 달밖에 남지 않았다는 사실!! 멘붕이 왔고 갑작스럽지만 조심스럽게 제주로 떠나보기로 결정했네요. 수영을 좋아하는 천스방이라..수영장이 있는 단독 풀빌라를 원했지만 방이 많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고민하던 찰나에 제주 신화월드 단독 특가를 발견하게 되었고 빠르게 예약해보았습니다.

 

 

 

발견한 패키지는 바로 홈페이지 단독 특가인데요. 아시다시피 신화월드는 4개의 호텔로 이루어져 있어요. 랜딩관, 신화관, 메리어트관, 서머셋으로 나뉩니다. 호텔이 다르더라도 입점해있는 부대시설은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저희 부부는 둘이라 서머셋은 너무 과한 느낌이 들었고 메리어트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메리어트 방을 선택해 들어가니 [멤버전용] 트래블 유어모먼트라고 패키지가 확인됩니다. 사실 일반적인 날에 이곳을 가기엔 부담스러운 가격이나.. 휴가에 위의 가격 정도면 괜찮다 싶은 생각에 빠르게 예약하기로 했어요. 객실 미니바는 물론 모실클럽하우스, 신화테마파크 이용권까지 포함이 되어 있더라고요. 두근두근.

 

 

 

 

근데 이게 무슨 일인지.. 저희가 가는 날짜를 선택하고 검색을 하니 [멤버전용] 트래블 유어모먼트 패키지가 안뜨는것....오마이갓. 멘붕.. 사실 홈페이지랑 앱이 너무 느려서 안 되는 줄 알았어요. 근데 알고 보니 그날에 저 패키지가 이미 소진되고 없었던 것이더라고요. 아 이번엔 안되려나 하고.. 포기를 해야 하나 싶었어요. 눈물이 또르르.

 

 

 

 

하지만 포기할 수 없는 아쉬운 마음에 홈페이지를 이리저리 보다 보니 [멤버전용] 호캉스in제주 패키지도 있다는 걸 알고 이거라도 예약하자 싶었네요. 아쉽지만 그래도 한번 가보는 것에 의미를 두기로 했습니다. 포함사항은 거의 비슷했고 한 가지가 빠졌더라고요. 

 

 

 

 

2박 3일 여행이긴 한데 하루는 다른 곳에 머무르기로 해서 1박 2일로 신화 월드에 묵기로 했어요. 저희가 가려는 날짜가 주말이다 보니 가격도 조금 아쉽긴 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가보는 것에 의미를 두어 예약을 완료했네요! 다음번엔 완벽한 비수기에 더 저럼 하게 가보는 걸로 해야겠어요. (그래도 조금 많이 아쉬움ㅋㅋㅋ) 내일은 일정을 조금 알아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