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집콕요리] 하이마블 토마호크, 티본 스테이크

YONII 2021. 5. 17. 15:52

 

오랜만에 수비드 고기를 먹어보기 위해 하이마블에서 토마호크 스테이크, 티본 스테이크용 고기를 주문했어요. 하이마블에서 주문한 고기를 수비드 해서 먹어 본 적이 있는데 두껍고 맛도 괜찮아서 이번에도 재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아이스박스에 꼼꼼하게 포장되어서 도착했네요.

 

 

 

위쪽이 토마호크 스테이크, 아래가 티본 스테이크입니다. 사실 스테이크는 두껍고 질긴 느낌이라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수비드 해서 먹으니까 속까지 잘 익고 식감도 무척 부드러워서 좋더라고요.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소의 갈비+등심 부위 갈비뼈를 따라 길게 정형한 부위여서 캠핑이나 홈파티용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주로 손님맞이용으로 이용하는 편입니다. 아이스박스에 포장되어와서 녹진 않을까 걱정도 했었는데 전혀 녹지 않은 상태로 도착해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서서히 해동하였습니다.

 

 

다음은 티본스테이크. 스테이크의 정석이라고도 할 수 있는 티본스테이크는 소 등 쪽 허리 부분의 T자형 뼈를 중심으로 안심과 채끝 등심이 좌우로 나란히 붙어있는 부위여서 두 가지 고기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환경을 생각한 친환경 소재 아이스팩을 사용해서 이 또한 만족했네요.  시즈닝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스테이크 시즈닝과 쯔란도 함께 주문해 보았습니다.

 

 

요렇게 시즈닝 하여 재워두었다가 진공 포장하여 수비드 해주면 완성! 급하게 먹느라 완성작 사진이 없다는 게 함정이네요ㅠㅠ 그래서 아쉬운 대로 지난번에 구매해서 먹었던 사진을 올려봅니다. 간단하게 손님맞이 용으로 손색없는 하이마블의 토마호크, 티본스테이크! 빠른 배달과 친환경 포장까지 넘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