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제주 성산맛집] 가성비 끝판왕 쌈총사 한라산막회세트

YONII 2021. 4. 17. 15:26

 

저희 부부는 제주 성산을 즐겨 가는 편이에요. 다른 곳도 너무 좋지만 성산을 주로 좋아하는 편. 제주 성산을 갈 때마다 꼭 들리는 횟집이 있는데요~ 바로 쌈 총사 횟집입니다! 회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며 무엇보다 쌈을 싸 먹지 않는 곳이라 할 수 있지요^^ 내부는 많이 넓지는 않아요. 그렇지만 깔끔하고 나름의 분위기도 있더라고요. 저희는 이번에도 한라산 막회 세트를 먹었어요. 한라산 막회는 막회+뽈락찜+크림새우+해물+오징어튀김+조미밥+매운탕을 순서대로 먹을 수가 있는 메뉴랍니다!

 

 

 

 

먼저 딱새우랑 소라, 전복이 먼저 나오고요. 크림새우와 오징어튀김, 볼락 찜이 순서대로 나오기 시작하면 얼마나 배고프고 군침이 도는지~^^ 얼른 입에 넣기 바빠진답니다! 회 외에 이런 메뉴들이 심지어 너무 맛있어서 천스방이 정말 매번 극찬을 하며 먹는 곳이라는!!

 

 

 

 

안주가 나왔으니 술도 시켜보았습니다. 제주도 왔으니까 제주도 술을 먹어줘야겠죠? 저는 위트에일, 천스방은 테라와 한라산으로 쏘맥!! 캬~ 안주 좋고 분위기 좋고^^

 

 

 

두둥! 그리고 이 집의 메인디쉬! 막회인데요! 처음엔 양이 좀 작은느낌이었는데 먹기 시작하면 이게 작은 양이 아니더라고요? 막회는 일정한 크기로 썰은 게 아니라 그냥 막 썰었다고 해서 막회인데요~ 생각보다 두껍고 커서 둘이서 충분히 먹고 남을 양이었어요. 그리고 이 집은 쌈채소를 따로 주는 것이 아니라 치커리와 함께 야채를 양념해 주시는데요~ 이걸 회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다는 거!! 회를 쌈에 싸 먹지 않아요! 김에 싸 먹어요ㅋㅋ 조미김과 밥을 함께 주시는데 김에 회와 밥을 얹어 먹어도 되고 쌈을 올려 먹어도 된답니다! 이게 생각보다 진짜 꿀맛!

 

 

 

 

 

그리고 마지막으로 매운탕도 먹어줘야죠. 이집 매운탕에는 새우살을 넣어주더라고요. 아낌없이 주는 집ㅠㅠ 심지어 가격도 저렴해서 자꾸 오고 싶은 집! 이 매운탕은 진심 술을 부르는 매운탕이에요! 아 진심. 지난달에 먹고 왔는데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곧 또 성산으로 여행가게되면 들려야겠어요. 너무 먹고 싶어서ㅋㅋㅋ 아마 여기 회 드신다면 또 가시게 될 거예요. 진심 리얼 맛집! 특히 이 집은 혼자만 알고 싶을 정도로 만족한 횟집이에요. 그러니 성산 쪽 여행하신다면 꼭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쌈 총사 횟집은 골든 튤립 호텔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