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교촌치킨 허니콤보와 에델바이스 생맥으로 하루 마무으리!

YONII 2021. 4. 19. 23:10

 

오늘은 치킨이 당기신다는 천스방을 위해 오늘은 교촌치킨 허니콤보를 먹기로 했어요! 여기에... 며칠 전에 홈플러스 갔다가 사 오게 된 에델바이스 케그 5L와 함께라면  더 맛있겠죠?^^ 역시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는거! 식어도 맛있고 따뜻하면 더 맛있고! ㅎㅎ

 

 

 

저희 부부는 날개부위 좋아하는터라 교촌치킨 허니 캄보를 자주 시켜먹는 편이었어요.  퍽퍽살은 특히 싫어하시는 천스방님ㅋㅋㅋ 저희처럼 퍽퍽살 싫어하시는 분들한테는 딱 좋을 메뉴가 바로 허니콤보 일것같아요. 근래에는 되도록 자제를 했더니 정말 오랜만에 치느님을 접했네요^^ 역시.. 치킨은 언제 먹어도 사랑이네요!

 

 

 

 

허니콤보는 치킨 겉면에 간장소스가 발려있어도 굉장히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데요~ 아마 이 부분때문에 허니콤보를 먹게 되는것 같습니다. 꿀맛! 에델바이스 케그는 5L 용량으로 개봉 후 30일 동안 신선함이 유지된다고 해요. 그래도 되도록이면 개봉 후 빨리 먹는 게 좋겠죠~ 근데 아무리 먹어도 줄어들지 않는다는 천스방 ㅋㅋㅋㅋㅋ 부지런히 먹도록!! 이렇게 에델바이스 케그까지 한잔 따르니 정말 치킨집이 안 부럽군요ㅋㅋㅋ허니 캄보+에델바이스 케그로 고단한 하루를 마무리해 보았네요! 그럼 모두 모두 굿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