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정보

[실업급여] 6차 실업인정을 위한 온라인 취업특강 프로그램 시청하기

YONII 2021. 5. 26. 09:09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 느낌이에요. 벌써 6번째 실업급여 신청을 해야 할 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더라고요. 그래서 미리 온라인 취업특강 프로그램을 시청하기로 했습니다. 실업급여 인정신청은 이번 주에 할 예정인데, 당일날에는 신청만으로도 벅차서.. 온라인 취업특강을 미리 시청해두면 편하고 좋더라고요.

 

 

고용보험 사이트 로그인 후, 실업 신청> 실업인정 정보를 확인>재취업 활동> 구직할동 외 활동사항에서 온라인 취업특강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실업 특강을 미리 시청하실 수 있어요.

 

 

생각보다 다양한 취업특강 강의가 있어서 이번에도 취업특강 강의만으로 실업인정을 받을까 해요. 제가 선택한 강의는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 - 신기술 쏙쏙이란 강의입니다. 약 1시간가량 시청을 하실 수 있어요.

 

 

 

강의는 이렇게 6개의 강의로 나누어져요. 학습하기를 통해 각 강의를 하나씩 시청해주시면 되는데 어렵다거나 전혀 알지 못하는 내용이 아니라서 부담 없이 듣기에 좋았습니다.

 

 

 

6개의 강의를 모두 시청하고 나면 이렇게 진도율이 확인이 되는데요. 이 진도율이 100%가 되어야지만 실업인정 신청 시에 시청 완료한 온라인 취업특강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처럼 미리 시청을 하셔도 되고 당일에 시청 후 실업인정 신청을 하셔도 되니 원하시는 대로 시청하시면 좋겠네요. 그럼 곧 6차 실업급여 인정 신청 시에 다시 만나요^^

 

 

 

 

[실업급여] 온라인 취업특강으로 6차 실업급여 신청 OK!

5차 실업급여 신청한 지가 얼마 되지 않은 거 같은데 벌써 6차 신청 날이 다가왔습니다. 지난 5차 신청도 온라인 취업특강을 통해 신청을 했었는데 이번 회차도 온라인 취업특강으로 실업급여 신

yoni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