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배달의 민족] 가성비최고! 이춘봉 치킨 참숯 양념바베큐+소금구이 바베큐 반반세트

YONII 2021. 5. 31. 16:25

 

오랜만에 치킨데이를 가져보았어요. 오늘의 픽은 이춘봉 치킨! 배달이 왔는데 노랑노랑 하니 포장이 무척 귀염뽀짝한 느낌이네요. 저희가 이번에 시킨 메뉴는 반반메뉴인데~ 칠리소스와 머스타스 소스, 소금과 치킨무가 함께 도착했어요.

 

 

바비큐 반반 치킨(참숯 양념+소금구이)

 

우선 생각보다 푸짐해 보이지 않아서 살짝 아쉽더라고요. 배달이라 그럴 수 있다 생각했지만 뭔가 양이 작아 보이는 느낌이 살짝 들었던.. 하지만 먹다 보면 전혀 작은 양은 아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튀긴 치킨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구운 치킨이라 저는 더 좋았어요.

 

 

먼저 참숯 양념 바비큐는 두 번 구워 기름기를 쫙 뺀 후 천연양념소스로 만든 바비큐로 약간 매운맛이었어요. 배달이 생각보다 빨리 와서 치킨은 굉장히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 참숯 양념 바비큐의 양념이 약간 인위적인 느낌이 들었다고 할까요? 그냥 일반적인 맛이었는데 치킨이 식고 나서 먹어보니 오히려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소금구이 참숯 바비큐는 본연의 맛이 잘 느껴졌고 직화로 구워 참숯의 향이 굉장히 좋더라고요. 처음 느낀 맛은 참숯양념바베큐보다 소금구이가 훨씬 맛있게 느껴졌어요. 나중에 치킨이 식었을때는 참숯양념바베큐가 맛있었던.. 직화로 구운치킨이라 역시 기름기가 쫙 빠져 담백했어요. 함께온 머스타드 소스와 소금에 찍어먹으면 아주 꿀맛! 그리고 다른 치킨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좋더라구요. 국물떡볶이도 있었는데 배가 불러서 못 먹어봤지만 다음번엔 다른 메뉴과 함께 꼭 한번 먹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