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밀리의 서재 첫달무료 사용 후 정기구독 해지방법

YONII 2021. 5. 24. 15:16

 

독서 앱 많이들 사용하시죠? 저 또한 윌라를 처음으로 독서 앱을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이번에 친구와 새벽 기상을 목적으로 밀리의 서재를 가입했었어요. 윌라처럼 밀리의 서재도 첫 달 무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인데요. 아쉽게도 새벽 기상은 하루 만에 무산이 되는 바람에 밀리의 서재를 거의 사용하지 않게 되었다는 슬픈 이야기가 있습니다.(새벽 기상 정말 쉽지 않아요, 아쉽지만 다음에 다시 도전해보는 걸러.. 아직 마음의 준비가 필요해;;;) 그래도 틈틈이 들어보려 했는데 윌라를 사용하고 있었기도 했고, 이상하게 이번에는 책을 많이 보지 못했어서 아쉽게도 해지하기로 결정했네요.

 

 

 

 

밀리의 서재 첫달무료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해요. 그러나 무료기간이 끝나게 되면 처음에 등록하셨던 결제방법으로 자동적으로 결제가 되는터라 구독기간 전에 해지 신청을 해주시는 게 좋겠죠. 앱에서 관리>구독관리>자동결제 해지 신청으로 가시면 해지 신청을 하실 수가 있어요.

 

 

 

 

자동결제 정보란에 보이는것처럼 구글에서 정기구독 결제가 신청이 되어있어서 해지 신청> 지금 해지 버튼을 누르시면, 구글의 정기결제 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정기 결제화면에서 밀리의 서재를 클릭해주시면 구독취소 버튼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처음에 제 폰에서 구독취소를 하려니까 이 화면이 나타나지 않더라고요. 그 이유는 바로 제 계정으로 등록을 한 게 아니라 남편 계정으로 등록해서 사용을 하고 있었다는 거!!!ㅋㅋㅋ 한참 해보다가 안되길래 생각해보니까 남편 폰으로 정기구독 해지를 했어야 하는 거였더라고요.(이런 멍충 미....;;)

 

 

 

 

아무튼 남편 폰을 가지고 다시 정기 구독 해지 신청을 해보았습니다ㅋㅋ 이렇게 간단하게 될 것을.. 몇 날 며칠을 안돼서 고민을 하고 앉았었네요..ㅠㅠ 해지하는 사유를 간단히 선택해주시고 마지막으로 구독 취소 버튼만 눌러주시면 끝!

 

 

 

요렇게 밀리의 서재 구독 해지가 완료된 것까지 확인을 해주시면 더욱 좋겠죠. 하.. 이제 마음이 좀 편한 느낌이에요. 처음에 해지 버튼을 찾을 수 없어서 한참을 헤맸던걸 생각하면...... 속 터져요?ㅎ 어쨌든 다음번에 필요하다면 다시 만나도록 해~ 밀리의서재야! 안녕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