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호캉스 부부여행,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숙박후기

YONII 2021. 6. 23. 11:09

제주 신화월드는 총 4개의 호텔 및 리조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넓다는 거 알면서도 알아보지 않고 신나게 출발을 했더니.. 신화월드 도착해서 메리어트관 찾느라 한참을 헤매고야 말았네요. 각 호텔마다 주차장이랑 로비가 달라서 예약한 호텔을 미리 알아보고 잘 찾아가셔야 합니다ㅠㅠ

 

 

 

 

 

 

 

진짜 넓은 신화월드를 보고 어찌나 어벙벙 하던지. 저희가 예약했던 호텔은 메리어트관.. 메리어트관이 제일 안쪽 구석에 있더라고요. 주차장에 주차하고 호텔로 가는 길도 상당히 멀었던 기억이 나네요. 저희는 둘이라 짐이 많이 없어서 구경삼아 걸어갔지만...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은 로비에 가족분들 먼저 내려주시고, 지하주차장 이용하시면 된다고 해요.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로비에 들어서자마자 엄청난 호텔 분위기에 압도 되서 둘이서 속닥속닥 거렸어요ㅋㅋㅋ 지상 주차장에 주차하고 수영장 옆으로 들어오는 바람에 로비 찾는데 한참을 헤매었답니다ㅠㅠ하ㅋㅋㅋㅋㅋㅋㅋㅋ주말이라 그런지 가족단위로 여행 오신 분들이 상당히 많이 보였습니다. 저희는 그냥 구경+수영장+호캉스 목적으로다가 하루만 묵기로 했던 것인데 이렇게 엄청난 곳일 줄이야....

 

 

 

 

자 그럼 체크인을 했으니 룸으로 가볼까요. 룸 찾아가는데도 한참 걸린 거 실화냐며.... 여기 왜 이렇게 넓은 거죠?ㅋㅋㅋ분명 설명 듣고 나왔는데 어벙벙..........ㅋㅋㅋㅋㅋ 겨우 엘리베이터를 찾아 룸이 있는 층으로 올라왔네요. 참, 엘리베이터 층수 누를 때 룸키 터치해야 하는건데.. 몰라서  정말 한참을 헤매었네요...ㅠㅠㅠㅠㅠㅠ

 

 

 

메리어트관 디럭스 킹 객실

먼길을 돌아 드디어 들어온 룸.. 역시 깔끔함은 물론 따스함이 느껴져서 무척 좋았어요.  저희가 묵었던 룸은 테라스가 없는 룸이었지만, 테라스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스 룸으로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신나서 소파에 털썩 앉았는데.. 웬걸.. 이 의자 보기와는 다르게 상당히 딱딱해요? ㅋㅋㅋ 저처럼 뛰어들지 마시고 천천히 앉으시길ㅠㅠㅠㅠ

 

 

 

 

햇볕도 너무 잘 들어와서 기분이 더 좋더라고요. 저희가 제주 가기 전날까지 비가 왔는데.. 이날 비도 그치고 어찌나 맑고 화창하던지~ 날씨가 너무 좋아서 행복했어요.

 

 

 

 

깔끔하게 티브이도 벽에 딱 붙어있고, 침대 옆에는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어서 음악 듣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신화월드 메리어트 호텔을 2021년 2월 1일부터 투숙 1회당 미니바 1회 제공이 된다고 해요. 즉, 숙박하시면 이곳의 식음료가 모두 무료라는 것! 냉장고 안에 있는 맥주, 음료수 과자까지 다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급하게 찍었던 탓에 냉장고 사진은 빠져서 아쉽ㅠㅠ

 

 

 

 

옷장 안에는 샤워가운, 옷걸이, 다리미가 들어 있어요. 심지어 가운이 여자 남자 사이즈가 달랐다는 거! 이런 센스 너무 취저였다는ㅠㅠㅠㅠㅠ

 

 

 

 

욕실도 무척 깔끔했어요. 무엇보다 놀랬던 건 욕조. 이렇게 깔끔한 데다가 큰 욕조가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욕조를 애정 하는 남편이 가장 만족했던 부분이예요. 엄지척척!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는 건식 스타일이라 물 튐이 많이 없을 것 같아서 더 좋았던 욕실. 심지어 화장실은 문을 열면 변기가 열려서 깜짝 놀랐었다는ㅋㅋㅋㅋ 너무 놀래서 남편을 크게 불렀어요ㅋㅋㅋㅋ(비데도 있어요) 샤워실에는 커다란 해바라기 샤워기와 더불어 화이트 의자가 눈에 띄더라고요. 이것도 아마 배려인 거겠죠?

 

 

 

 

어매니티는 태국의 유명 스파 브랜드인 탄 제품!  그 밖에도 칫솔, 치약, 빗, 머리끈, 샤워캡 등 거의 완벽한 어메니티가 구비되어있었고 심지어 체중계도 있어서 깜짝 놀랬ㅋㅋㅋ 근데 놀러 갔는데 체중계에 올라가긴 싫어서 패스했어요. 객실에서도 이렇게 놀래고 신화 월드 테마파크 가서도 놀래고 식당가서도 놀랬던... 하루였던 날ㅋㅋㅋ 신화 월드는 넓기도 넓고.. 볼것도 많아서 최소 3박 이상은 묵어야 할것 같은 느낌이예요ㅠ 부부여행, 가족여행 호캉스로 가시기에 딱 좋을 제주 신화월드였습니다^^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모실수영장+신화테마파크

이번 제주여행은 2박 3일 일정으로 다녀오게 되었어요. 그런데 너무 갑자기 날짜가 잡히는 바람에 숙소는 정말 선택의 여지가 없더라고요ㅠㅠ 그래도 때마침 저렴한 가격에 첫날 숙소로 제주 신

yoni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