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밀양 맛집] 가성비 갑 땅스 부대찌개 3인분 9,900원!

YONII 2021. 6. 15. 14:35

 

요즘 밀키트 정말 잘 나오죠? 저도 한 번씩 시켜 먹어보는데 간편하고 너무 좋더라고요. 땅스부대찌게는 진영에서 가끔 포장해와서 먹었었는데.. 얼마 전에 집 근처에도 오픈을 했길래 또 구매를 하러 갔다 왔네요. 3인분에 9,900원이라니. 너무 꿀 가성비인 거 같아요.

 

 

포장판매만 가능한 곳이라서 많이 기다리지 않고 구매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육수와 야채, 두부, 각종햄과 라면사리 그리고 부대찌개에 빠질 수 없는 김치와 콩까지!! 이 모든 걸 넣고 그냥 끓이기만 하면 되니까 이렇게 간편할 수 없어요.

 

 

저는 개인직으로 땅스 부대찌게 육수가 굉장히 맛있는 거 같아요. 다른 집들은 영 별로ㅋㅋㅋ그래서 땅스를 자주 찾게 되는 듯합니다. 끓이는 방법도 육수 겉면에 자세히 기재되어 있어서 누구나 쉽게 끓이실 수 있어요.

 

 

 

각종 햄과 떡사리, 두부와 파, 당면까지 다양하게 들어 있어요. 이렇게 넣어 먹으면 간단한데 일일히 사서 끓일 필요가 없겠죠? 

 

 

그리고 부대찌개에 빠질 수 없는 콩!! 이 콩은 정말 혁신인 거 같아요ㅋㅋ 꼭 넣어야 부대찌개의 맛이 나더라고요?ㅎㅎ 라면 사리도 들어있어서 당면이랑 같이 넣어도 되고 따로 넣으셔도 될 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당면 싫어해서 라면사리만 넣어서 먹었네요.

 

 

냄비에 육수를 부어주고 순서대로 재료를 넣은후 보글보글 끓여주면 부대찌개 완성! 정말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땅스부대찌개! 오늘 저녁엔 땅스 부대찌개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