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모실수영장+신화테마파크

YONII 2021. 6. 25. 17:52

이번 제주여행은 2박 3일 일정으로 다녀오게 되었어요. 그런데 너무 갑자기 날짜가 잡히는 바람에 숙소는 정말 선택의 여지가 없더라고요ㅠㅠ 그래도 때마침 저렴한 가격에 첫날 숙소로 제주 신화 월드 메리어트관에 묵게 되었어요. 신화 월드 메리어트관 숙박 후기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호캉스 부부여행,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숙박후기

제주 신화월드는 총 4개의 호텔 및 리조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넓다는 거 알면서도 알아보지 않고 신나게 출발을 했더니.. 신화월드 도착해서 메리어트관 찾느라 한참을 헤매고야 말았네요. 각

yonioni.tistory.com

 

 

 

 

 

제주 신화월드 모실 클럽 하우스

 

 

 

운영시간

실내 수영장 09:00-21:00

야외 수영장 10:00-19:00

 

들어가기 전 체온을 측정하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그리고 룸번호를 알려주면 타월과 주의사항 등을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샤워실을 이용할 수 없었다는 게 조금 아쉬웠네요.

 

 

 

 

들어가면 바로 야외 수영장이 보이더라고요. 주말이라 그런지 가족단위로 여행 오신 분들이 많아 보였어요. 아이들도 상당히 많더라고요. 날씨가 많이 덥지도 않은 날씨라서 수영하기 딱 좋았던 날씨였던 거 같아요. 

 

 

 

짐을 올릴 자리를 찾으러 걷다 보니 수영장이 상당히 크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이래서 호텔 수영장을 오는구나 싶었던ㅋㅋ 이럴 줄 알았으면 체크인을 조금 일찍 할걸 하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실내 수영장은 어디에 있나 궁금했는데.. 실외 수영장이랑 연결되어 있었어요. 확실이 실외보다는 물이 따뜻해서 아이들이 놀기 좋겠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실내에 아이들이 더 많았습니다. 날씨가 많이 춥지 않아서 물놀이 하기 너무 좋았는데 저희는 아이가 없는 부부이다 보니.. 사실 아이들이 많은 곳이라 더 재밌게 이용하지는 못했던 거 같아요. 호텔이다 보니까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많았고 아이들과 함께 이용하시기에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사용했던 타월은 타올 수거함에 넣어주고 빠르게 숙소로 돌아갔어요. 간단하게 샤워를 마친후에 신화 월드를 조금 둘러보고 싶어서 다시 밖으로 나가보았습니다. 해가 뉘엇뉘엇 지고 있는 시간이라 선선하니 너무 좋았어요. 테마파크 앞에 위치한 분수대 역시 아이들의 놀이터더라구요ㅋㅋㅋ근처 사시는 분들도 아이들과 함께 들렀다 가시는 분들이 많은듯한 느낌이었어요.

 

 

 

 

제주 신화월드 테마파크

 

 

메리어트관 예약으로 인해 신화 테마파크 빅 3 이용권도 함께 제공이 되어서 놀이기구나 타러 가볼까 하고 테마파크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근데 코로나 때문인지 운영하지 않는 기구들도 많았고.. 조금 걸으니까 너무 힘들어서 놀이기구는 타지 않고 스토어 샵만 잠깐 구경하고 나오게 되었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이 너무 많더라고요. 눈이 홀랑 뒤집힐 각ㅋㅋㅋㅋ 저는 뭐 딴 거보다 이 풍선이 제일 맘에 들었네요. 신화 월드는 전체적으로 아이들이 있는 가족분들이 함께 숙박하기 좋은 호텔인 것 같아요. 이곳에서 거의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어서 특별히 어디 가지 않더라도 즐겁게 놀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아쉽게도 1박만 묵었던 터라 주변을 다 둘러보진 못했지만, 다음번에 또 묵게 된다면 좀 길게 숙박을 해서 다 구경을 해봐야 할 것 같아요. 그래도 덕분에 잘 다녀왔다 여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