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니리뷰

[남편생일] 밀양 더 베이커리916 생일케이크

YONII 2021. 4. 9. 10:33

며칠 전 저희 남편의 36번째 생일이었어요. 매년 고민되는 거지만 이번 생일에도 어떻게 챙겨줄까 하고 생각만 하다가 이리저리 생활하다 보니 그새 까먹고 며칠 남지 않은 상황에서 이것저것 준비를 했던 것 같아요. 왜 난 항상 미리가 안 되는 것인가ㅋㅋㅋ

 

생일에는 케이크 하나쯤은 먹어줘야 하니까 이쁘게 주문해봤어요.레터링 케이크 유행 많이 지났다고 하지만.. 그래도 한번 해주고 싶어서 근처에 있는 베이커리에 주문하였습니다.

 

 

 

 

요청했던 디자인 그대로 만들어 주셔서 너무 깜놀! 케이크 장인이신가 봅니다.ㅠㅠ 너무 이뻤어요.

갖고 싶다던 차를 그릴까 하다가 그냥 깜찍한 디자인으로 요청해 보았어요.

 

 

 

 

이날 남편도 늦고 저도 바빠서 저녁식사를 무척 늦게 하게 된 슬픈 사연이.. 어릴 적 친정 엄마가 해주시던 생일상 느낌으로 차려주고 싶었지만 요리 똥 손은 이번에도 실패했네요ㅋㅋㅋ(나물이 없어 나물이..) 그래도 케이크 하나로 이렇게 멋진 생일상이 탄생했어요!

 

 

 

 

늘 챙기지 말라고 말하지만, 소소하게 챙겨주면 너무 좋아하는 남편 덕분에 매년 생일을 그냥 넘어갈 수가 없다는 거!ㅋㅋㅋ 매년 이쁘게 잘 챙겨줄게~ 기뻐해 줘서 고마워^^

 

 

 

 

 

케이크는 밀양 더베이커리 916에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문을 했어요! 케이크 사이즈는 스몰(지름 16센티), 미듐(지름 19센티), 라지(지름 22센티) 3가지에서 선택하실 수 있고 높이는 모두 10센티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미듐 사이즈로 선택했습니다.

 

 

밀양 더베이커리916 티리미수케이크

 

케이크 종류는 우유 생크림, 초코, 모카, 그린티, 체리, 레인보우, 블루베리, 고구마, 티라미수, 생딸기.. 이렇게 많더라고요! 이렇게 많으면 선택 장애 오는데 말이죠 ㅠㅠ 핳 어쨌든 티라미수로 결정! (참고로 고구마나 티라미수, 생딸기 케이크는 5,000원이 추가된다고 해요!)

 

 

 

 

레터링 케이크의 경우 제작을 해야 하기 때문에 주문은 최소 3일 전에 해주시면 좋다고 해요!주문 후 하루 이틀 전에 제가 요청했던 디자인을 다시 한번 꼼꼼히 확인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더욱 만족했던 밀양 더베이커리 916이었어요.무엇보다 케이크가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고, 유기농 제품을 사용했다고 하니 뭔가 믿음이 갔다는! 다음에는 일반 케이크도 한번 사 먹어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