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와 어울리는 냄새는? 퍼스널 스멜 테스트

YONII 2021. 4. 8. 17:40

요즘 재미있는 테스트가 많이 있더라구요. 인스타그램 인친님 덕분에 알게된퍼스널 스멜 테스트! 이름만 들어도 굉장히 궁금하지 않나요? 과연 나와 어울리는 냄새는 무엇일까? 궁금해서 저도 한번 해 보았습니다.

 

 

뭔가 첫 그림부터 궁금증을 유발하는 그림인 것 같습니다.  퍼스널 스멜 테스트도 mbti 심리테스트로 총 12가지 문항의 질문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2가지 질문중 한가지 답변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나의 냄새를 찾아 고고!

 

저는 기분이 안좋을때는 뭔가 에너지도 떨어지는 기분이 들어서 집에와서 쉬고 싶더라구요.혼자 조용히 쉬고싶은 스탈! 내가 일을 하는 이유는.. 일을 해냈을 때 얻게 될 보상을 생각해서! 예전과는 다르게 생각이 많이 바뀐 요즘입니다..(20대엔 아주 부정적ㅋㅋ)

 

어색한건.. 진짜 너무 싫어서.. 요즘엔 말을 좀 하려고 하는편? 이예요. 낮을 많이 가리긴 하는데.. 이것도 나이먹고 결혼하고 살다보니 조금 바뀌는 느낌. 영화보고 나왔으면 배고프고.. 배고프니 맛있는 밥을 먹어야해요! 금강산도 식후경! 너무 단순한가요?ㅋㅋ

 

사실 음악을 들을때 가사를 크게 신경쓰지 않는편인 것 같아요. 가끔 상황에 맞는 음악을 찾아서 듣기도 하지만..보통은 그냥 듣는편입니다. 궁금한건 못참죠. 가던길에도 잠시 들렀다가는거. 어렵지 않아요!!! 빨리 보고 가면 되니까^^

 

저는 진정한 차알못녀라.. 자동차1도 몰라서...(아니 이제 아주 조금은 알아요. 이름 정도? 회사 정도?ㅋ) 그래서 누가 차 뭐 샀다더라.. 좋다더라 어쩌고 관심 1도 없어요. 그냥 나는 나의 길을 갈뿐. 오직 마이웨이! 나를 싫어한다면 안만나면 되니 신경 쓰지 말아요. 괜히 서터레서만 받으니까요. 그리고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은 많아요!

 

내가 무엇인가를 도전해서 실패했을때의 두려움은 내 자존감이 떨어질까봐 두려운것. 그거 하나뿐이예요. 남들이야 뭐.. 내가 아니니.그리고 과제 스타일은..이것저것 찾아보는 것부터 시작하는 거 같아요. 일단 찾아봐야 틀이 잡이는 스타일.

 

그냥 만나요. 친구들과는 날짜와 시간만 맞다면.. 그냥 만나는편...만나고나면 떠들시간 뿐이니까. 어디든 가게되어있어요ㅋㅋ 만나는게 세상에서 젤 어려운 요즘이예요ㅠㅠ 여행이든 뭐든 계획대로 되는건 없더라구요? 그냥 그 상황에 맞게 재밌게 잘 놀다 오는편인것 같아요.


그럼, 결과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두근두근.

 

 

 

 

 

핳. 저기요. 남들은 크리스마스 쿠키향.. 뭐 이런거던데.. 왜 저는 활활타오르는 장좍냄새인거죠? ㅋㅋ 뒤끝 없다니까 기분은 좋은데. 저 뒤 끝은 좀 있어요.ㅋㅋㅋ 어찌됬든 하고싶은건 하는편. 감정은 숨기지 않으려고 하는편.(원래 얼굴에서 부터 다 티가나는 거 같아요.) 아 그리고 답답한 사람, 음침한 사람 진짜... 싫어하는거 찰떡같이 맞는듯.ㅋㅋㅋ MBTI와는 약간 다르게 나온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뭐 재밌으니까^^

 

 

 

퍼스널 스멜 테스트를 MBTI와 같이 나열해봐 드릴게요.

 

[E형 타입]

만년필 펜촉 ESTJ

불타는 장작 ESTP

쿠키 굽는 ESFJ

초콜릿 컵케잌 ESFP

솔방울 ENTJ

열대과일 칵테일 ENTP

수건 ENFJ

오렌지소다 ENFP

[I형 타입]

빳빳한 새 지폐 ISTJ

서류가방 ISTP

영화관 팝콘 ISFJ

식빵 ISFP

새벽공기 INTJ

오래된 책 INTP

홍차 INFJ

봄 바람 INFP

 

간단하게 재미로 해볼 수 있으니까. 한번 해보시는 것도 추천 드려요^^

저는 오늘 저희 남편 테스트 한번 해보아야겠네요!

 

퍼스널 스멜 테스트 바로가기 ▶  https://personalsmell.netlify.app/